반응형
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드라마 제작을 줄여 비용 효율화?
잘만든 드라마는 OTT에도 판매하지만,
편당 광고 매출 상승 혜택도 누릴 수 있음.
광고 단가는 우상향
반응형
'엔터 컨텐츠 섹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30503 하이브 - 위버스 구독 모델, 플랫폼 성장 주목 / 뉴진스 소통앱 포닝 유료 모델 (0) | 2023.05.03 |
---|---|
230502 Kpop - 탈세계화 시대에도 세계화 중 (0) | 2023.05.03 |
23년 5월 엔터 - 소속사별 일정 (하이브/JYP 최선호) (0) | 2023.05.01 |
230410 YG엔터테인먼트 + (0) | 2023.04.10 |
댓글